본문 바로가기

Foods

[전주신시가지] "솜초밥"_전주 신시가지 스시, 점심메뉴추천

반응형

솜초밥 1

Good afternoon~:)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춘곤증 때문인지, 잠이 쏟아지는 오후예요.

오늘은 주말에 방문한  "솜초밥" 소개해드릴게요.

 

 

전 솜초밥 신시가지점으로 다녀왔어요~


영업시간_ 11:30~22:00
쉬는시간_ 14:30~17:00
*일요일은 직원들의 휴식과 워라벨로 쉰다고 하던데, 전 일요일에 방문했습니다(?)


 

솜초밥 2
메뉴판 판넬
솜초밥 5

 

전 2인세트로 주문했어요~

배도 고프고 5% 할인도 해준다고 해서

덥석 2인 3 메뉴를 시키고 말았네요..

 

솜초밥 3솜초밥 4

 

내부는 정말 깔끔해요~

저녁에 사시미에 술 한잔도 해보고 싶네요

솜초밥 6솜초밥 7솜초밥 8


기본상차림

우동, 고구마.어묵튀김, 계란찜, 샐러드, 묵은지김치


그릇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솜초밥 9
솜초밥(15.)

처음 나온 메뉴는 솜초밥이에요!

동글동글 너무 귀여워요 ㅜ

밥 양은 적어서 부담 없이 먹을만했지만

단, 좀 달고 밥이 진 거 같아요..

 

솜초밥 10
스페셜초밥(17.)

소고기, 새우, 장어까지!!!!!

(작성하면서 또 초밥 먹고싶... 다...)

 

솜초밥 11
회덮밥(10.)

초밥용 밥은 좀 질다고 생각됐는데

회덮밥용 밥은 고실고실했어요 ㅎㅎ

비린 맛, 냄새 없이

깔끔한 회덮밥이었습니다^^

 

반응형

솜초밥 12솜초밥 13

 

너무 배불러서

저녁밥을 먹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다들 솜초밥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