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

[전주 대하 맛집]"연우수산"_ 노천에서 즐기는 대하 & 전어 / 테이블 날아간 썰 🌪️🌪️

반응형

연우수산 1

 

Finally, Friday! I'll Fly~~~

드디어!! 금요일❤️

 

전 일욜에 거하게 술 한잔 했더니

이번주 정말 산송장처럼 ㅋㅋㅋ

정신을 못차렸어요;;

 

여기.. 연우수산 가서

신이 나버렸거든요🤣🤣

 

 

전주 에코시티 뒤!

그런데 주소는 호성동이에요?!

 

🚕 택시타고 갑니다(술마셔야니깐!!) 💨


영업시간_ 11:00 ~ 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우수산 2

 

🚗 주차 따위 걱정 없는 넓은 부지 💨

 

연우수산 3

 

사실 이 날 너무 더워서

실내에서 먹고 싶었어요😂😂😂

 

친구가 블로그 & 감성 각 안 담을거냐고

반 협박을 ㅎㅎㅎㅎㅎ 

 

연우수산 4

 

좌측은 야외 테이블, 포차 느낌

우측은 실내 테이블, 일반 식당

어디로 가실지 선택하시면 됩니당

 

연우수산 5

 

블로그 각, 감성 각을 선택했어요....ㅎㅎ

(저 먹구름이 닥칠 미래를 알지 못하고...;;)

 

연우수산 6

 

4명이서 새우 1.5kg 주문했습니다!🦐🦐

 

연우수산 7

 

술은 셀프로 가져다 먹었습니당🍺

 

연우수산 8

 

반찬도 맛있어서

대파김치랑 묵은지

셀프코너에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연우수산 9

 

🦐 세 팅 완 료 🔥

 

 

싱싱한 대하

(미얀..)

 

연우수산 10

 

주황색으로 변하는중 🧡

 

연우수산 11

 

사장님이 손질까지 다 해주십니당

(머리 떼주시는중)

 

 * 머리는 꼭 버터구이 해야해요 *

 

연우수산 12

 

잘 익었다...🫠

비닐장갑 끼고

✋🏻 까쟈 까쟈 🤚🏻

 

연우수산 13

 

꼭 꼭 이 사진을 넣어달라는 칭구🫶🏻

(근데 손이 좀 드럽다야)

 

반응형

 

연우수산 14

 

전어무침도 한접시 시켜보았어요!

 

연우수산 15

 

저 전어회는 처음 먹어보는데

이거 잘못먹으면 엄청 비리다고 했는데

너무 괜찮았어요

뼈도 억세지 않고

양념도 GOOD!!!

 

연우수산 16

 

저의 픽은 이겁니다!!!!!!!!

버터구이😻

이게 진짜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바싹하고 고쑵고 짭쪼름하고❤️

 

연우수산 17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연우수산 18

 

비가 왔어요... ㅎㅎㅎ

정말 많이 와서;;

 

연우수산 19

 

테이블이 날아갔어요..

강제로 1차 종료ㅎㅎㅎㅎㅎㅎㅎㅎ

 

연우수산 무조건 야외테이블이에요!

블로그 각 나오는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