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

[진안 맛집]"새참거리"_ 바삭한 붕어빵 달인! 머리에서 꼬리까지 팥 가득🤩

반응형

새참거리

 

24년의 1월도 어느덧 마지막주네요!

제가 올 1월 제일 유레카를 외쳤던!

비장의 카드를 공개합니다:)

 

진안에 일한 지 3년째가 되어가는데

이제야 이곳을 알았습니다 ㅜ

 

 

바로바로

새참거리 붕어빵!!!

 

무슨 붕어빵이냐 하시지만

붕세권이 중요한 거 아시죠?!!

 

새참거리 2

 

진안 시외버스 터미널 바로 근처!

 (1분거리임니돠)

 

새참거리 3

 

정확한 명칭은 잉어빵이네요:)

뭐든 좋아😋

 

저 6년 전만 해도 5개에 천 원 먹는 게

붕어빵이었는데 ㅜ

 

이제 2개 천 원, 1개 천 원

이게 보편적인 가격 ㅜ

 

새참거리 4

 

우선 하나씩 물고 시장구경해 봅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는 것도 잊고

옆에 동료가 사진 안 찍냐고 해서 

부랴부랴 머리 없는 샷

 

새참거리 5

 

진안 장날은 4,9장(사구장)

4, 9가 포함된 날에 장날이 섭니다!

(4일, 14일, 9일, 29일 등등..)

 

구경할 게 없었어요 ㅜ

닭강정, 깨찰빵, 꽈배기 이런 거

사 먹는 재미 생각하고

가봤는데 ㅜ ㅜ ㅜ

없습니다!

 

결국 산책만 하고

다시 새참거리로 와서

붕어빵을 샀습니다!!🤩🤩

 

 

넋 놓고 보게 되는 아자씨 스킬

팥 보이시죠..?

한가득!!

 

반응형

새참거리 6

 

빵반죽 1: 팥 1

행복한 비주얼💛

 

새참거리 7

 

슈크림 vs 팥

전 개인적으로 팥을 선호하지만

슈크림 좋아하시는 분도

여기 붕어빵 너무 맛있다고👍🏻

 

새참거리 8

 

8천 원어치 포장해주세욤😍

 

새참거리 9

 

또 실패....

이번엔 꼬리부터 먹기...

(너무 맛있어서 입에 가져가기 바빠요..ㅜㅜ)

 

새참거리 10

 

결국 떼샷으로 마무리..

진안 여행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바삭함과 꽉 찬 속 토핑에

이거지 붕어빵!

알게 되실 거예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