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

[이용 Tips]"빕스"_ 미리 예약하고 할인 받자! (얼리 & 레이트 버드)

반응형

빕스 1

입추가 지나고 말복에 치킨 한마리하고 나니

선선한 바람이 부는 듯해요~

 

아직 후덥지근한 여름이 끝난건 아니지만

밤에 선선한 바람만 불어줘도

가을이 곧 올 것만 같은 설렘이 있어요~🍃

 

빕스 2

 

거의 10여년만에 방문한 빕스에요!

 

 

전 전주점으로 방문했습니다~

 

빕스 3

 

🚗 평일 5시 방문해서 주차장이 한가했어요~ 💨

 

빕스 4빕스 6
빕스 5
빕스 7

 

내부는 깨끗하고 쾌적해요:>

 

저녁먹기엔 이른시간이라 빈 자리가 많았지만

나올 때 보니까 거의 자리가 찼더라구요!!

 

빕스 8
빕스 9
빕스 10

 

2023년 여름 한정 메뉴는

완도 전복!

 

몸보신 하기 딱이죠?

 

✔️ 이용 팁

빕스 가기 전에 할인카드, 이용 꿀팁을 찾아보는데

네이버 예약을 하면

무려 25%를 할인해주는 행사가 있더라고요~

 

* 단 평일 런치/디너

* 지점마다 행사가 다름(예, 평일주말 런치 20%할인)

* 전주점 (~ 2023년 11월 30일까지)

 

빕스 11

 

평일 디너 예약을 하면

47,900원 > 35,920원

대략 12,000원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빕스 12

 

✔️ 제휴카드나 상품권을 구매해서

할인 받는 방법도 있어요!

 

빕스 13

 

제가 이번 빕스에 방문한 이유는

가운데 포스터 Wine all day~

와인 무제한 ! 🍷

맥주 무제한 ! 🍺

요것이 목적이라

샐러드바만 이용해도 충분했습니다.

 

샐러드바를 좀 보여드릴게요~😀😀

 

빕스 14빕스 15
빕스 16

 

제가 노리는 Zone!!🍷

 

빕스 17
빕스 18

 

레드 2종 & 화이트 2종

레드와인 크루사레스가 제 입맛에 딱!

 

적당히 달고 바디감도 가벼웠어요~

 

빕스 19

 

와인 종류별로 맛보고

맥주도 마셨...어...요 🍷🍺🍷🍺

 

진짜 무제한으로 술을 마실수 있으니

술 잘마시는 분들 방문하시면

뽕 뽑으실 수 있어요!

(친구드라 가즈아아아~)

 

빕스 20
빕스 21

 

우동이랑 쌀국수를 끓여주는

로봇이 있는거 잇죠!!!!!!!(x 4배속)

 

신기해랏🤩

 

빕스 22

 

완도 전복 스튜가 진짜 GOOD~~

국물이 살짝 매콤한게 해장이 돼요!!

 

빕스 23

 

연어, 대게, 소라 등등

먹을게 없다 없다하는데

다섯접시 먹은거 있죠....ㅎㅎㅎㅎㅎㅎ

 

(언행불일치 ㅎㅎㅎㅎ)

 

빕스 25

 

먹고싶댜.................

이때 찐 살이 빠지지 않았는데 ㅎㅎㅎㅎ

 

다들 빕스 할인 꿀팁 참고하셔서

포식하고 오세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