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

[장수 장계 맛집]"덕순네 돈까스"_ 돈까스에 냉모밀 조합은 진리죠!

반응형

덕순네 1

It's Tuesday. Aren't you tired?

월요일을 어찌어찌 버티고..

화요일 오후가 되었네요~!!

이번주는 쉬는 날 없이 일해야해서

몸이 천근만근이지만ㅜㅜ

 

그래도 직장인들에게 한줄기의 희망은

점심메뉴 아니겠어요?

직장동료와 함께 다녀온

덕순네 돈까스

소개해드릴게요~

 

 

 

 

장계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가 덕순네 거리에요ㅎㅎ

베이커리부터 카페, 공방까지!

(장계면은 덕순님이 꽉 잡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영업시간_ 11:00 ~ 20:00(월~금)

           11:00 ~ 14:00(토)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덕순네 2덕순네 3

 

🚗 주차는 바로 앞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전기차 충전소도 있습니다~! 💨

 

덕순네 4
덕순네 5

 

예약은 3인 이상부터 가능하대요~

내부에 10테이블정도 자리는 넉넉했어요!

 

덕순네 6

 

전 돈까스와 모밀을 주문했습니다.

 

덕순네 7

 

정갈한 밑반찬을 차려주셨어요~

 

반응형

덕순네 8

 

음식이 알록달록 보기에 너무 예뻤어요!

❤️🧡💛💚

 

덕순네 9

 

얼음이 동동🧊🧊

전 야채랑 계란 지단이랑

씹는 맛이 더 있어서

좋았어요~

 

덕순네 10

 

기본에 충실한 돈까스!

바삭하고 달달한 소스가

딱 옛날 경양식 돈까스!!

 

덕순네 11

 

지방 특히 시골에서는

많이 찾아 볼 수 없는

수제돈까스, 파스타 전문점이여서

더 반갑고 더 감동적인 맛이였어요!

 

장수, 장계 놀러오실 계획이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