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s

[괴산 카페]"가리티 커피"_ 강(river)뷰로 사진찍기 좋은 카페, 초당옥수수라떼

반응형

 

가리티 1

 

How about your holiday?

주말은 잘 보내고 있어요?

아직 낮은 너무 뜨겁네요❤️‍🔥

 

전 정말 뜨거운 한여름

괴산으로 가족캠프를 다녀왔어요;

이 날도 너무 더워서

젊은이들만 카페로 피신했답니다 ㅎㅎ

뷰, 맛 모두 괜찮아서 소개해드리려구요!

 

 

괴산 한우타운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리티 2

 

💙🩵하늘이 너무 예뻤던 8월의 어느날🩵💙

사실 방문해서 외부보고 실망했어요ㅜㅜ

그냥 특별함 없는 카페같았어요🥲

(근데 여기 뷰 최고👍🏻👍🏻)


영업시간_ 11:00 ~ 20:00 (화~일)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가리티 3

 

🚗 넓은 공터가 있어서

주차걱정은 no!! 💨💨

 

01

초당옥수수라떼🌽

아인슈페너

카페라떼

블루베리 베이글🫐과 크로무슈🥪

 

골고루 시켯습니댱 ㅎㅎㅎ

 

가리티 4

 

1층도

공공기관에 있을 법한;;

그런 사내카페 느낌

(아직 실망하지 마세요 ㅜㅜ)

 

가리티 5

 

2층

보이시나요.. 강과 산 그리고 구름

 

가리티 6

 

2층 옆 테라스도

뷰가 다한 카페에요!!

 

반응형

가리티 7

 

너무 예쁘죠 ㅜㅜ

괴강

구름

 

(캠핑하던 복장이라 좀 에러지만 ㅎㅎㅎ)

 

가리티 8

 

뭔가 백숙 먹어야 할거 같은 분위기ㅋㅋ

고급지게 커피 한잔 해볼게요!

 

가리티 9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너무 예쁘게 준비해주신 음식들❤️

 

가리티 10

 

제가 시킨 초당옥수수라떼는

아래까지 골고루 휙휙 저어서 마셔야해요🌽🌽

 

( 빨대는 전분으로 만들어서 2-3시간 지나니

녹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

 

 

너무 예뻐서 한장 더 💛

 

가리티 11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거기에 뷰까지 완벽한

가리티 커피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