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s

[전주 카페]"앤드원(AND ONE BAKERY CAFE)"_ 인생 빵집을 찾았습니다! 무조건 가봐야하는 전주 베이커리 카페

반응형

앤드원 1

 

Time went so quickly⏰

벌써 8월 말이 오고 있어요!

이 무더위는 언제 끝이 날까요?

 

전 친구에게 추천받았던

앤드원(AND ONE)

베이커리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앤드원 2

 

'왔다 갔다 하며 사람 많다'

오랫동안 지켜봤었는데

여기 이미 소문난 빵 맛집이었어요!

 

 

이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많아요!

브런치 집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거 한데 모아놓은 동네 ㅠㅠ


영업시간_ 10:00 ~ 19:00(화~토)

 

*일, 월 정기휴무


앤드원 3

 

🚗 앤드원 옆 교회 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

도로에 한번 주차했다가

딱지 끊을 뻔했어요 ㅎㅎㅎㅎ💦

 

앤드원 4
앤드원 5

 

토요일 11시 반에 방문했더니 한산했어요 ㅎ

오후에 가면 사람도 많고

시끄럽다고 그랬는데

오전에 가니 너무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01

가볍게 아아 한잔과

빵을 골랐어요🥐🥖

 

앤드원 6

 

별 기대 없이 방문한 곳이었는데

빵 종류도 다양하고

엄청 먹음직스럽게 생긴 거 있죠 ㅜㅜ😂

 

뭐 먹어야 하나 진짜 고민 많이 했어요🧐🧐

그래서 제 선택은!!

 

앤드원 7

 

앤드원 치킨 샌드위치(6,5) 🍗

피스타치오 옥수수 깜빠뉴(5,5) 🌽

 

반응형

앤드원 8

 

저.. 진짜 이렇게 맛있는 바게트

한국에서 처음이에요;;

바삭한데 부드럽고

쫄깃하고 고소하고..

진짜 미친 바게트 ㅜㅜ🥖🥖🥖

 

진짜 진짜 진짜 꼭 드셔야 해요!!

 

앤드원 9
앤드원 10

 

깜빠뉴도 너무 부들부들

촉촉 그 자체...

옥수수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담백한 맛!

(개인적인 취향은 크림 없이

깜빠뉴 본연의 맛이 더 좋았어요)

 

저 30분 정도 앉아 있었는데

포장 손님도 많이 오더라구요!

 

앤드원 11

 

저 조만간 다른 빵도 먹으러

꼭 가볼 거예요!!

 

여기가 진짜 전주 베이커리 1등이에요 ㅜㅜ

감동적인 맛😭

곧 줄 서서 빵 사야할 거 같으니...

유명해지기 전에 미리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