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s

[전주 카페]“명천재”_ 요즘 전주 대성동에 꽂힌 이유!(무료로 크로와상 주는 카페)

반응형

명천재 1

Hello:)
긴 주말이 끝나고
벌써 출근이라니욤 ㅠ

전 주말에 친구에게 추천받은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대성동에 자주 가게 되는데요 ㅎ
사람이 많지 않고,
주차도 편리하고,
전주 외곽에 나온 듯한 느낌이 들어서
대성동에 위치한 카페 가는 게 좋더라구요!


영업시간_ 11:00 ~ 22:00


명천재 2명천재 3

주차장은 카페입구와

데이지 길 오른쪽에 위치한
대성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말이었음에도 사람이 많지 않고
한적해서 너무 좋았어요!!

 

명천재 4
명천재 5


아아(4,8) + 미숫가루라떼(5,3)

주문완료~!

 

명천재 6명천재 7


풍경이 바람에 흔들리면서
짤랑짤랑 소리가

사람을 편안하게 하더라구요 ㅠㅠ

 

명천재 8명천재 9

데이지 길 그리고 작은 연못도 있고,

넓은 마당에서

아이들이 열심히 뛰어놀고 있었어요 ㅎㅎ

 

전 왼쪽 한옥에서 주문하고

명천재 10명천재 11명천재 12
왼쪽 한옥 내부

전 오른쪽 한옥 '고택차실'로 들어갔습니다!

 

명천재 13명천재 14
오른쪽 한옥 내부(고택차실)

 

에어컨을 틀어주셔서 시원하고

아무도 없어서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고택차실은 안전문제로 아이들은 입장이 제한돼요!

저희도 턱이 높아서 음료를 가지고 들어가는데 

두 사람이 번갈아가며 쟁반 들고;;)

 

반응형

명천재 15

음료를 픽업했는데
빵이 있어서..
저희 주문 안 했는데요;;
On the house!

무료로 빵을 주시더라구요❤️

 

명천재 16


미숫가루라떼는 달달하고 고소해욤
빵이 달달해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illy coffee~)


나중에 책 한 권 가져와서
차 마시면서 독서해도 좋을 거 같아요!!📚

 

명천재 17

오래 앉기 불편함은 있지만,
100년 된 고택에서

즐기는 티타임인데요!
이 정도는 참아야죠!!!

 

명천재 18
한켠에서 수묵화 전시 및 판매:>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카페
명천재!

뷰도 gooood!
이용에 편리함도 있으면서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는 기분이 들었어요!

명천재 19명천재 20


다들 시간여행카페로
시간여행 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