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s

[고창 카페]"아르메리아"_ 최근 간 브런치 카페 중 최고💕 동화 같은 꽃길

반응형

아르메리아 1

Did you see me...?☁️

주말에 친구를 보기 위해

고창에 방문했어요~

 

너무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커피 한잔하러 카페를 찾던 중

발견하게 된

 아르메리아

아르메리아 2

 

 

 

한적한 시골길을 따라 들어와서

공터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아르메리아 3


영업시간_ 10: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토요일 12시 반쯤 방문했을 때 아무도 없었습니다)

아르메리아 4

 

입구부터 너무 예뻐서

친구랑 사진을 엄청 찍었어요ㅋㅋㅋ

 

아르메리아 5

 

7월 초 _ 수국, 루드베키아

5월~6월 _ 데이지, 양귀비

이때 방문하시면 예쁜 꽃도 볼 수 있어요!🌼🌸

 

아르메리아 6아르메리아 7아르메리아 8

 

야외 테이블, 건물 입구, 창틀의 조화가

완전 제 취저💚🤎

식물과 소품들이 다 잘 어울려요!

 

아르메리아 9

 

예쁜 한옥이 있길래

카페 별채인가 여쭤봤는데 펜션이래요!

더위에 지쳐.. 이제 내부로~🤪

 

아르메리아 10

 

내부로 들어왔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놓아

따뜻하고 정감 있으면서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카페였어요!

 

반응형

아르메리아 11아르메리아 12아르메리아 13

 

커피 한잔하러 온 건데

피자가 보이지 뭐예요(!?)

fresh~~하게 샐러드피자로 ㅎㅎㅎㅎ🥗

 

아르메리아 14아르메리아 15

 

아바라, 망고패션차, 샐러드피자

주문했어요~

 

10분 후

 

아르메리아 15

 

너무 예쁜 쟁반에

너무 예쁜 음식이

🥗🍕🍽️🍹🧋

 

아르메리아 16

 

아바라 맛있더라구요!🧋

진한게 바닐라빈을 사용하시는 거 같고

 

패션후르츠에 망고까지 더해

달달새콤한 따뜻한 차까지!🍹

 

아르메리아 17

 

양쪽 끝을 잘 포개서 드시면 됩니다!

(혹시 오이 🥒 못드시면 빼달라고..)

 

얇은 도우에

양배추, 상추, 오이,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등등

리코타치즈, 소스까지 상큼하고 은근 배가 불러요!

 

가격은 12,000원으로

약간 비싼 감이 있지만

맛은 좋았어요🙂

 

아르메리아 18

솜씨 좋고

감각이 있으신 사장님인가봐요👍🏻

 

진짜 소품하나하나

색상하나하나 어쩜 이리 잘 어울리는지

 

저의 아지트가 될 거 같은

아르메리아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