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s

[전주카페]"아도(All Day Off)_전주 진북동 카페, 피크닉,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카페

반응형

아도 1

 

It's humpday!

따뜻한 햇살 맞으며

커피한잔하고싶은 하루에요

☕️

 

주말에 친구(with. 아기)와

방문했던 카페"아도"를 소개할게요~

 

아도는

All Day Off = ADO

앞 글자를 딴 축약어입니다:>

 

 

아도는 객사에서 차로 5~10분정도 걸리는

진북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용한 주택단지에 덩그러니 놓인 카페

 

 

아도 2아도 3

 

2층으로 된 카페입니다.

 

주차장은 입구, 뒤편에 넉넉하게 있어요~

 


영업시간_ 11:00~20:00(화~목, 일)

            11:00~21:00(금~토)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아도 4아도 5

 

카페 1층 내부입니다.

나무식물

Brown & Green

이 조화로운 카페에요!

 

아도 6아도 7

 

컵케익이 너무 귀여워요🎂

이미 돈까스를 먹고 간 후라..

 

아바라 & 따바라를 시켯습니당~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 구경을 해볼까요?

아도 8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통유리로 보이는 산뷰🌲

 

아도 9

 

소품들, 카페 분위기가 아기자기

따뜻한 느낌이여서 좋더라구요~

 

내부에 사람이 앉아있어서

다 담지 못했어요ㅜㅜ

 

날씨도 좋으니 카페 뒤편으로 

산책도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아도 10

 

비가 온 후라 파라솔이 다 접혀 있었어요..

날씨가 좋은 날, 야외에서 커피마시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

 

아도 11아도 12아도 13아도 14아도 15

 

산책하기에 이것저것 잘 꾸며놓았어요

작은 연못? 물도 흘러서

애기가 물장난도 했어요 ㅎㅎ

 

조금만 더 꽃도 피고,

빈백 같은 쇼파도 있고,

그네나 흔들의자 같은거 있으면

딱 좋을거 같은 느낌!

 

아주 살짝 2프로가 부족했어요 ㅎㅎ

 

 

아도 16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요..ㅜㅜ
요청하기도 전에 아기의자도 설치해주시고

아기랑 자주 밖에 왔다갔다 하느라

신발에 흙이며 풀이며

내부를 많이 더럽혔는데 ㅜㅜ

중간에 청소도 해주시고

아이에게 인사, 말도 걸어주셔서

감사했어요

바닐라라떼도 찌~인하고 달달해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러 가봐야겠어요:)

아도 17

외부음식은 반입금지에요~

돗자리나 피크닉물품을 가져오셔서

즐기셔도 돼요

(텐트X,  타프X, 캠핑용품X)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조용하고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도 좋았어요:)

 

다들 카페로 피크닉가보세요

728x90
반응형